Q&A


도지****
2021-07-22
접근 권한이 없습니다
송근****
2021-07-20
크레이머 학교 미술교육 과정을 다 마치면

미술심리검사까지도 할 수 있는 자격이 되는 지 궁금합니다~~^^


이초****
2021-07-07

안녕하세요

<인간을 위한 미술 교육> 결제하여 교재 받고 수강신청하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현재 사이트와 e크레이머 사이트가 연동이 안된 것인지 e 크레이머 사이트에 로그인이 안되서 수강신청도 못하고 있어요

비밀번호도 바꾸고 사이트도 여러번 들어가도 로그인 자체가 안되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문자에 자세한 수강방법과 수료기준은 안내메일을 참고해달라고 하는데

저는 결재 완료 메일 외에 다른 안내 메일은 받지 못했습니다.

확인하시고 재전송 부탁드립니다.

Nanc****
2021-06-20
안녕하세요 강좌 결제를 위해서 시티 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3번 시도했어요 비정상 결제라는 에러메세지가 떠요 혹시나해서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 같은 카드로 결제했는데  정상결제가 되었거든요 씨티카드는. 결제가 안되는건가요? 
최한****
2021-06-14
접근 권한이 없습니다
송하****
2021-06-14
안녕하세요.

6.19일 미술반 개강을 앞둔 학생입니다.

토요일 격주라고 하셨는데, 날짜가 어떡해 잡히는지 궁금해서요. 6/19, 7/3,7/17,7/31 이런식으로 잡혀지나요?

아이 토요일 병원 예약 하려고 하다가, 제가 강의 날짜를 정확히 알고 예약하려고~ 문의 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김은****
2021-06-10
안녕하세요.

인간을 위한 미술교육 6회차 수업 동영상이 

업로드 안되어 있는데

혹시 이번주는 강의가 없는건가요?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일****
2021-06-04
접근 권한이 없습니다
한가****
2021-05-29


산업디자인을 전공하고 미술치료사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로특강 너무 잘 들었습니다. :)   시작에 앞서.. 수강일정을 보니

 스터디도 있고 정규반도 있는거 같은데 뭐가 먼저인지는..! 봐도 확실히는 모르겠더라구요.


어떤걸 먼저 수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수강순서가 진로특강 북스터디 정규반 등등 쓰신대로 인가요?

숫자로 순서가 있지는 않았지만 표에 작성된 순서대로 차례로 수강하는 것인지 몇가지가 동시 수강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미술치료 정규반과 미술치료사를 위한 미술반 색채심리 등 동시에 수강 할 수 있나요..?


수강 가능한 시간을 보니 회차간에 간격이 좀 있어서 모두.... 직장인을 위한 스케줄 같기도 하네요

직장을 쉬고 있어서 가능하면 많은 수업을 들으며 일주일을 채워서 

시간이 비지 않게 이수하고 싶은 마음인데 어떻게 수강하면 될까요.


그리고 서울에서 토요일반은 둘 다 마감이던데 마감이 빨리되는건가요..?

코로나 때문에 인원이 적어진건가요. 한번 수강 시 정원이 몇명정도되나요.


저는 어떤 수업들을 , 몇가지 수업을, ( 현재 마감된 수업을 고려해서 ) 언제 수강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연****
2021-05-24
접근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