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미술심리검사까지도 할 수 있는 자격이 되는 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인간을 위한 미술 교육> 결제하여 교재 받고 수강신청하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현재 사이트와 e크레이머 사이트가 연동이 안된 것인지 e 크레이머 사이트에 로그인이 안되서 수강신청도 못하고 있어요
비밀번호도 바꾸고 사이트도 여러번 들어가도 로그인 자체가 안되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문자에 자세한 수강방법과 수료기준은 안내메일을 참고해달라고 하는데
저는 결재 완료 메일 외에 다른 안내 메일은 받지 못했습니다.
확인하시고 재전송 부탁드립니다.
6.19일 미술반 개강을 앞둔 학생입니다.
토요일 격주라고 하셨는데, 날짜가 어떡해 잡히는지 궁금해서요. 6/19, 7/3,7/17,7/31 이런식으로 잡혀지나요?
아이 토요일 병원 예약 하려고 하다가, 제가 강의 날짜를 정확히 알고 예약하려고~ 문의 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인간을 위한 미술교육 6회차 수업 동영상이
업로드 안되어 있는데
혹시 이번주는 강의가 없는건가요?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산업디자인을 전공하고 미술치료사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로특강 너무 잘 들었습니다. :) 시작에 앞서.. 수강일정을 보니
스터디도 있고 정규반도 있는거 같은데 뭐가 먼저인지는..! 봐도 확실히는 모르겠더라구요.
어떤걸 먼저 수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수강순서가 진로특강 북스터디 정규반 등등 쓰신대로 인가요?
숫자로 순서가 있지는 않았지만 표에 작성된 순서대로 차례로 수강하는 것인지 몇가지가 동시 수강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미술치료 정규반과 미술치료사를 위한 미술반 색채심리 등 동시에 수강 할 수 있나요..?
수강 가능한 시간을 보니 회차간에 간격이 좀 있어서 모두.... 직장인을 위한 스케줄 같기도 하네요
직장을 쉬고 있어서 가능하면 많은 수업을 들으며 일주일을 채워서
시간이 비지 않게 이수하고 싶은 마음인데 어떻게 수강하면 될까요.
그리고 서울에서 토요일반은 둘 다 마감이던데 마감이 빨리되는건가요..?
코로나 때문에 인원이 적어진건가요. 한번 수강 시 정원이 몇명정도되나요.
저는 어떤 수업들을 , 몇가지 수업을, ( 현재 마감된 수업을 고려해서 ) 언제 수강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